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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MS080 수신거부 등록 대행서비스란?
" 2005년 3월31일 발효된 스팸방지법령(이하 정보통신망법)의 의무표시사항으로
개인사생활 보호 및 스팸메일, SMS, 음성 등에 대한 규정의 강화로 인해 모든 광고,
홍보성 문자에는 수신자가 수신거부를 할 수 있는 방법이 명시되어 있어야 하며
이때 발생하는 비용을 수신자가 부담하지 않아야 된다. "
는 법규에 의거 문자 발송시, 수신자부담 전화번호를 입력해서 발송하고 고객이
거부 의사를 밝힐 경우 Call Center 직원이나 ARS자동화 시스템으로 응대하여
SMS 재발송을 방지해야 한다.
이를 위해, SMS080 시스템은 Call Center가 없거나 퇴근 후에 고객을 응대할
시스템을 회사가 직접 갖추지 않고 회선과 시스템을 임대하여 고객의 전화를 ARS
시스템이 24시간 동시에 300개 이상의 080전화에 응대할 수 있는 자동화된 서비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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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MS080 특징
1. 디지털 대용량 회선으로 동시에 300개 이상의 콜을 한꺼번에 수신 가능함(추가비용 없음)
통화량 폭주로 통화중 대기가 없고, 안정적인 대용량 서비스 지원
2. ARS를 통해 자동화함으로써 직접 상담원이나 직원이 받는 불편을 최소화 함
080 수신자부담 전화의 경우 상담원 또는 직원이 전화 응대를 해야하므로 인건비 부담과 퇴근시간 이후의 응대를 위하여
꼭 필요함
고객의 취향에 맞도록 전문성우 또는 기계어로 ARS 멘트 지원 및 커스트마이징 서비스 지원
3. 다양한 정보 전달 방안 제공
Web 화면에서 조회 또는 엑셀로 download
문자로 고객사 담당자에게 전달
실시간 연동 - Web API 제공
4. 시스템 투자, 유지보수 비용 절감
일시적 또는 한시적으로 사용할 경우에도 구축비용 없이 임대하여 사용 가능
5. SMS080만의 장점
업계 최저가 제공!
별정사업자로서 직접 080번호 계약(신청, 해지시 편리한 업무처리)
통장자동이체 혹은 6개월,12개월 선불 결제시 통신비 5,000원 매달 지원
간단한 계약 서류
모든 비용을 충전식 선불요금으로 일괄처리 및 통합관리하며 세금계산서 발행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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